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트로트 아이돌’ 김호중 내세운 ‘더유핏 우루렉’ 광고모델 효과 톡톡

작성자 (ip:)

작성일 2020-06-29

조회 3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트로트 아이돌’ 김호중 내세운 ‘더유핏 우루렉’ 광고모델 효과 톡톡

1차 물량 소진 후 2차 판매 돌입…7월 초 GS홈쇼핑 방송 예고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대세 트로트 가수이자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더유핏의 우루렉 종아리 패치(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가 광고모델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1차 완판 소식을 알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13일 광고 촬영 당일부터 더유핏 사이트에서 주문이 폭주해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며, “김호중의 파급력을 다시 한번 체감했으며, 현재 2차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며 2차 판매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유핏 우루렉의 2차 물량은 22일(월)부터 순차 배송을 시작하며, 오는 7월 초에는 GS홈쇼핑을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에서 2년간 준비해 야심 차게 선보인 우루렉 종아리 패치는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피부 혈행개선, 종아리 부기 개선, 쿨링 효과의 효능을 지녀 지친 다리의 피로 개선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유핏은 종아리 패치를 사용하는 이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개선하고, 특허 성분 함유와 각종 임상을 완료하여 우루렉 종아리 패치를 론칭했다. 제품에 대한 인체 적용 임상 결과에 따르면 사용 4주 후 종아리 부기가 3.95% 감소했고, 제품 사용 후 14.06%의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율을 보였다. 온도감도 측정 실험에서는 제품 사용 후 일시적 온도감소 효과를 증명했다.

이러한 효능을 구현하기 위해 주성분으로 지방세포 분화를 억제하는 특허성분 ‘슬림라이트’를 비롯하여 타우린, 마늘추출물, 카페인, 10중 히알루론산, 허브추출물 10종을 담았다.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임을 입증하기 위해 총 3번의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겔타입 하이브리드 패치로 제작하여 높은 밀착력을 선사하며 잔여물이나 고통 없이 제거할 수 있다. 파스와 달리 피부 자극이 적어 수면 중에도 안심하고 비교적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더유핏은 론칭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김호중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루렉 구매 후 더유핏 사이트에 정성스러운 포토후기를 남긴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호중 친필 사인 우루렉(5명) △우루렉 본품(20명) △투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우루렉 기본 구성에 추가 증정의 구성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nohsm@news1.kr

https://www.news1.kr/articles/?397092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