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트바로티’ 김호중의 종아리 패치 ‘더유핏 우루렉’ 1차 완판

작성자 (ip:)

작성일 2020-06-30

조회 3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트바로티’ 김호중의 종아리 패치 ‘더유핏 우루렉’ 1차 완판

‘트바로티’ 김호중을 모델로 내세운 ㈜더유핏의 우루렉 종아리 패치(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가 김호중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1차 완판의 기염을 토했다. 앞서 지난 13일 김호중의 광고 촬영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더유핏 사이트 방문자가 몰리며 주문 폭주로 1차 물량이 완판되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대세 트롯맨’ 김호중의 파급력과 인기를 체감하게 하는 부분이다. 현재 더유핏 측은 2차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2차 물량은 오는 22일(월)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7월 초에는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예고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론칭된 우루렉 종아리 패치는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로, 피부 혈행개선과 종아리 붓기 개선, 쿨링 효과 등을 가져다주는 제품이다. 종아리 패치를 사용할 때 느끼는 여러 불편함을 개선함과 동시에 특허 성분 함유와 각종 임상을 통해 다리 피로개선에 필요한 효능을 담아냈다.

우루렉 종아리 패치는 인체 적용 임상을 실시해 실제 효과에 대한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 종아리 붓기 완화 효능과 관련된 임상결과로는 사용 4주 후 종아리 붓기가 3.95% 감소하였고, 일시적 혈행개선 관련 임상실험에 따르면 제품 사용 후 14.06%의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율이 나타났다. 온도감소 측정 실험 결과를 통해 제품 사용 후 일시적 온도감소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다.

혈행개선과 붓기감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주성분으로는 지방세포 분화를 억제하는 특허성분 ‘슬림라이트’를 비롯해 타우린, 마늘추출물, 카페인, 10중 히알루론산, 허브추출물 10종을 채택했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위해 3번의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패치는 밀착력 높은 겔타입 하이브리드 패치로 만들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달하며, 떼어낼 때는 잔여물이나 고통이 없다. 파스와 달리 피부 자극이 적어 수면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해 종아리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더유핏은 론칭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김호중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루렉 구매 후 더유핏 사이트에 정성스러운 포토후기를 남긴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호중 친필 사인 우루렉(5명), 우루렉 본품(20명), 투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발표는 7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동기간 동안 우루렉 기본 구성에 추가 증정, 할인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에서 2년간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에 쏟아진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김호중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https://www.fnnews.com/news/20200619163440878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