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더유핏, LED 마스크 빛을 차단하지 않는 ' LED마스크 전용 크림' 티레이저 출시

작성자 (ip:)

작성일 2021-04-12

조회 2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ED 마스크 사용 전 세안 후 바르는 화장품이 LED 빛을 차단, 빛 투과가 불가능한 제품이 대부분이다. ‘더유핏’은 이러한 부분을 참고하여 LED 빛을 투과하여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크림을 출시하집중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얼마 전 출시한 '티레이저 LED 마스크'는 시중의 LED 마스크 제품보다 수 배 이상 저렴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나 여러 인플루언서들의 입을 통해 홍보되었으며, 이번에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크림 제품을 출시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LED 마스크 전용 크림'은 '더유핏'의 제품 뿐만 아니라 타 사의 LED 마스크 제품에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더욱 호평을 얻고 있다. LED 빛을 투과하여 시너지 효과를 주는 크림으로 특정 제품이 아닌, LED 불빛에 반응하여 더욱 효과적인 LED 테라피를 가능하게 하는 광반응 크림이다.


'티레이저 나비존 케어 크림'에는 이데베논, 나이아신아마이드, 승마추출물, 감초추출물, 상백피추출물, 당귀추출물, 고삼추출물, 황금추출물 등, 미백, 항주름,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성분으로는 '엑토좀 더블엘'을 꼽을 수 있다.


'엑토좀 더블엘'은 빛의 나무라고 불리는 당광 나무에서 추출한 특허성분으로 친수층과 인지질 층이 미백 효능물질을 보호하도록 안정화 시킨 후, 630nm(±5nm)의 LED 빛과 반응한다. 결과적으로는 해당 제품이 피부 더욱 깊숙한 곳에 침투되도록 도와 보다 우수한 주름개선, 미백, 자극완화 효과를 나타낸다.


더유핏 관계자는 “기존 LED 제품만 사용했을 때 효과가 아쉬웠거나 시너지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전용크림”이라며 “20가지 기미, 멜라닌, 주근깨, 피부결 관련 임상결과로 그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현재 '더유핏'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티레이저 LED 마스크'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유핏 공식 쇼핑몰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9583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