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더유핏 미라팩, ODM 방식 제조…CGMP에 준하는 설비환경 갖춰

작성자 (ip:)

작성일 2021-04-12

조회 2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근 마스크팩 제조 공정 중 위생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가 속속 발생하고 있다. 위생장비를 착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마스크 시트를 포장했다는 사실이 드러나거나, 제품에서 벌레나 머리카락 같은 이물질이 발견되어 소비자 불만이 접수되는 등 마스크팩 제조 공정에 대한 관리 감독이 미흡한 수준인 것.

이런 가운데, 변정수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더유핏 미라팩이 우수한 제조공정 하에 생산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미라팩은 국내 유명 의약품, 화장품 개발업체인 아이큐어에서 ODM 방식으로 제조되고 있다.

아이큐어는 화장품 ODM 사업 뿐만 아니라 바이오 제약 사업을 기반으로 진보된 기술들을 응용하여 제품을 개발한다. ISO9001, ISO14001에 이어 ISO22716 인증을 획득, 국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적합하다고 인정 받았다.

미라팩 생산 공장인 코스맥스아이큐어 생산 라인은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한 시설에 수여하는 인증인 CGMP에 준하는 설비환경을 갖춰 위생적이고 안전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생산 공정이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원스톱 라인 방식이 적용되어 있으며, 작업자들 또한 위생 유니폼과 모자, 장갑, 마스크 등을 필수로 착용한다.

생산라인 내부의 공기는 헤파필터로 정화되어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청결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코스맥스아이큐어 생산라인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조라인이다.

관계자는 “론칭 45일만에 100만장 판매를 돌파한 미라팩은 현재 롯데홈쇼핑 마스크팩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 만큼이나 위생관리도 철저하다”라며 “국내 수분 마스크팩 시장에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위생적인 제조공정, 고품질 원료, 뛰어난 상품 기획력이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http://www.betanews.net/article/63658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